교회소개 말씀 교육부 선교부 청년부 목장 소리모아찬양대 친교/나눔 동부사진첩 가정예배


설교그룹
     설교 동영상 Sermon 
     목회자칼럼 / 논단 

예배안내 worship services
주일 예배 1부 주일 오전 11:00
주일 예배 2부 주일 오후 2:30
금요 가족예배 금요일 오후 7:30
새벽 기도회 화-토 오전 6:00
어린이 주일학교 주일 오전 11:00
금요 중고등부
및 청년부 모임
금요일 오후 7:30
영어 성경 공부 주일 오전 9:30
오시는 길  주보 
관련 링크  새가족 환영 
Today, Yesterday, Total
437 , 466 , 383,511
 
작성일 : 14-12-28 01:59
2015년을 맞이하며
 글쓴이 : 박석중목사
조회 : 5,738  
2015년을 맞이하며

  1990년 7월 첫 예배를 드림으로 달라스 동부장로교회가 설립되었으니, 달라스 동부장로교회가 세워진 지 어느덧 25년이 되었습니다.
  신체적인 나이 25살이면 장성한 청년입니다. 한창 일할 나이입니다. 철이 들고 사상적으로 인생관을 정립할 시기입니다. 자기의 주관과 소신이 분명하여 흔들리지 않을 나이가 되었습니다. 또한 부모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고, 형제를 돌아보며, 집안을 생각하며, 열심히 일하면서, 자신의 장래를 준비할 나이가 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25주년이 된 우리 교회가 하나님의 말씀 위에 든든히 서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순종하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또한 서로를 돌아보고 자신보다도 남의 유익을 구하는 철든 신앙인으로 자라나야 하겠습니다. 성도 개개인의 믿음도 자라야 하겠고 교회적으로도 부흥 성장해야 하겠습니다.
  그래서 2015년도 교회 목표를 ‘말씀 위에 든든히 서가는 교회’로 정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말씀을 바르고 확실하게 배워 질적으로 양적으로 성장해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일군으로 세워지기를 바랍니다.

  사무엘상 19장에 보면, 사울 왕이 다윗을 시기하여 죽이려고 할 때 다윗은 사무엘 선지자가 있는 라마 나욧으로 피했습니다. 사울 왕이 그것을 알고 부하들을 라마 나욧으로 보내 다윗을 잡아오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사울 왕의 부하들이 라마 나욧에 가서 하나님의 신에 감동이 되어 예언을 합니다. 사울 왕이 또 다른 부하들을 보냈습니다. 그러자 그 부하들도 거기에 가서 하나님의 신에게 감동되어 예언을 합니다. 세 번째 부하들을 보냈더니 그들도 역시 은혜를 받고 예언을 합니다. 화가 난 사울 왕은 자신이 직접 라마 나욧으로 갔습니다. 그러자 사울 왕도 하나님의 신에게 감동이 되어 예언을 했습니다. 다윗을 죽이려는 마음, 미워하는 마음, 분노나 시기도 다 없어지고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한 가운데서 예언을 한 것입니다.

  라마 나욧! 누구든지 그 곳에 가기만 하면 은혜를 받고 변화되었습니다. 큰 환난을 만나 피난 다니는 다윗도 라마 나욧으로 가서 위로를 받았고, 사울 왕의 군사들도 라마 나욧에서 은혜를 받아 변화되었고, 악한 사울 왕도 라마 나욧에서 은혜를 받아 변화되었습니다. 우리 달라스 동부장로교회가 라마 나욧 같은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왕, 군인, 환난 당한 자, 고통 당한 자, 죄를 지은 자, 누구든지 찾아올 수 있는 교회, 그리고 이 달라스 동부장로교회에 나오는 자마다 은혜를 받고 심령이 변화되고 기쁨이 충만해지는 그런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끝으로 사랑하는 달라스 동부교회 가족들 가정과 생업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2015년 한 해 동안 주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담임목사 박석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