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말씀 교육부 선교부 청년부 목장 소리모아찬양대 친교/나눔 동부사진첩 가정예배


교육부그룹 Education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중고등부 
     어와나 

예배안내 worship services
주일 예배 1부 주일 오전 11:00
주일 예배 2부 주일 오후 2:30
금요 가족예배 금요일 오후 7:30
새벽 기도회 화-토 오전 6:00
어린이 주일학교 주일 오전 11:00
금요 중고등부
및 청년부 모임
금요일 오후 7:30
영어 성경 공부 주일 오전 9:30
오시는 길  주보 
관련 링크  새가족 환영 
Today, Yesterday, Total
397 , 426 , 424,300
 
작성일 : 18-02-12 12:57
2018년 2월 4일 주일예배
 글쓴이 : jennyB
조회 : 253  
Jesus Calls and Makes Fishers of Men

누가복음 5:1-11

나사렛 마을을 떠난 예수님은 갈릴리 마을에서 말씀을 전하고 계셨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자 예수님은 호숫가에 있는 배들 중 하나인 시몬의 배에 올라 무리들을 가르치셨습니다.
말씀을 마치신 예수님은 시몬에게 깊은 곳으로 배를 몰고가 고기를 잡으라고 하셨습니다. 
이에 시몬은 "선생님, 저희가 밤새도록 수고하였지만 아무것도 잡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말씀을 따라 하겠습니다."
시몬과 그의 형제 안드레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 그물을 내렸고, 많은 고기 떼가 잡혀 그물이 찢어질 지경에 이릅니다. 
다른 배에 있던 야고보와 요한에게 도움을청해 잡은 고기를 채웠는데 배가 가라앉을 정도였습니다. 

시몬은 예수님 앞에 엎드려 말하기를 "주님 제게서 떠나세요. 저는 죄인입니다." 하였다. 
하지만 예수님은 이런 시몬에게 "두려워하지 마라, 이제부터 너는 사람을 낚을 것이다"고 말씀하십니다. 
이 말씀은 시몬과 그 동료들이 이제부터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러 다니게 될 것을 의미하신 것입니다. 
더 이상 고기를 낚는 어부가 아니라, 죄에 빠진 사람들에게 구세주 예수님을 알게할 사명을 받은 것입니다. 
시몬, 안드레, 야고보, 요한은 예수님의 말씀에 즉시 순종하고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가 됩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죄인임을 아십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이런 죄인인 나를 사랑하시고 용서하십니다. 
죄인인 나를 하나님께 연결해 줄 수 있는 유일한 분은 오직 예수님입니다. 
하나님! 우리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이 구세주이며 하나님의 아들임을 믿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몬이 믿고 순종한 것처럼 우리도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며 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Jesus called them, and immediately they...followed him (Mathew 4:21b-22)

 
   
 

Copyright ⓒ 달라스동부장로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