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개 말씀 교육부 선교부 청년부 목장 소리모아찬양대 친교/나눔 동부사진첩 가정예배


교육부그룹 Education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중고등부 
     어와나 

예배안내 worship services
주일 예배 1부 주일 오전 11:00
주일 예배 2부 주일 오후 2:30
금요 가족예배 금요일 오후 7:30
새벽 기도회 화-토 오전 6:00
어린이 주일학교 주일 오전 11:00
금요 중고등부
및 청년부 모임
금요일 오후 7:30
영어 성경 공부 주일 오전 9:30
오시는 길  주보 
관련 링크  새가족 환영 
Today, Yesterday, Total
32 , 442 , 342,743
 
작성일 : 17-06-20 19:49
2017년 6월 셋째주일 [New Life in Christ]
 글쓴이 : 권두현
조회 : 469  
   06182017.pub (320.5K) [0] DATE : 2017-06-20 19:49:27

# New life in Christ Jesus. 그리스도 안의 새 생명

# 말씀 Scripture : 누가복음 Luke 8:40-56

# 외울말씀 Memory Verse : 시편 Psalm 28:7a

The Lord is my strength and my shield, my heart trusts in him, and I am helped.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방패이시니, 내 마음이 그분을 신뢰하므로 내가 도움을 받았다.

 

회당장 야이로는 열두 살 된 딸이 있었습니다. 몸이 몹시 아파서 거의 죽게 되었습니다. 야이로는 예수님이 오신다는 소식에 들떠 있었고, 동네로 들어오시자 예수님의 발 앞에 엎드리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에 대한 소문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예수님은 기꺼이 회당장 야이로의 집으로 가기로 결정하셨습니다.

회당장 집으로 가는 길에 예수님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둘러 싸여 있었습니다. 갑자기 예수님이 누가 나를 만졌느냐?”며 물어보셨습니다. 제자들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대답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 때, 한 여인이 두렵고 떨리는 목소리로 예수님 앞에 엎드려 말했습니다. “제가 예수님의 옷자락을 만졌습니다예수님은 그 여자의 믿음이 그녀를 구원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회당장 집에서 한 사람이 달려와 예수님에게 간청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그 딸이 이미 죽었음을 알려주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두려워하지 말고 믿기만 하라고 하셨습니다. 회당장 집에는 울며 곡하는 소리가 가득했습니다. 예수님은 딸 아이가 죽은 것이 아니라, 잔다고 하셨습니다. 모든 이들은 비웃으며 예수님의 말씀을 듣지 않았습니다. “딸아 일어나라고 명령하시니, 그 말씀을 마치신 후 곧바로 야이로의 딸에게 생명이 돌아왔습니다. 예수님은 생명을 주관하시는 분이십니다. 주님으로 믿기만 하면 우리에게도 생명으로 역사하십니다. 의심치 말고, 두려워말고 믿을 수 있는 저와 유년부 친구들 되기를 바랍니다.

 


 
   
 

Copyright ⓒ 달라스동부장로교회. All rights reserved.